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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킹클라우드, CES 2020 Smart City관 참가

  • 20-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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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파킹클라우드(대표이사 신상용)가 오는 17(미국 현지 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Consumer Electronic Show : 소비자 가전 전시회) 2020에 참가하여 주차공간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래형 모빌리티 플랫폼을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린다.

 

파킹클라우드는 지난해 처음 참가한 CES에서 아이봇을 공개하며 미래형 주차 신기술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스마트시티관 공동 참가에 이어 올해 단독 부스를 마련하였으며 CES 참가에 대한 무게감을 더했다. <CES 2020 파킹클라우드 부스 위치 웨스턴게이트 부스(Westgate Booth) 1107>

 

이와 함께 올해는 파킹클라우드 최고전략책임자(CSO)인 이화진 부대표가 CES 뉴스컨퍼런스에서 그 동안 준비한 모빌리티 플랫폼과 첨단 기술력을 전세계 미디어를 대상으로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도 갖는다. 이화진 부대표는 행사 시작일인 17() South Hall Connector Room S227 B에서 진행되는 CES 뉴스컨퍼런스 세미나 발표를 예정하고 있다.

 

본 세미나를 통해서 아이파킹이 선보일 미래형 기술은 AI 기반 차량번호 인식 솔루션, 클라우드 기반 중앙 원격 업데이트 플랫폼, 빅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 플랫폼으로 비즈니스 모델 확장 및 타겟 마케팅, 전기차 충전 플랫폼 및 충전비, 주차비의 통합결제 서비스, 완성차 차량 내 결제 시스템 탑재(in-car payment) 등이며, 이외 세차, 정비, 차량 매매, 금융 등 주차장 공간 기반의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도 소개한다.

 

파킹클라우드는 주차 서비스를 기본으로 한 모빌리티 플랫폼에 대한 해외 서비스 확장을 통해 모빌리티 플랫폼 구축과 주차 관제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베트남 호치민 롱탄 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인도네시아 쇼핑타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KLCC 단지 내 모바일 플랫폼 구축 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파킹클라우드 신상용 대표는 이번 CES 2020 참가를 통해 사람들의 편리한 삶과 주차가 즐거워지는, 미래를 위한 스마트한 카라이프(Car Life)의 모든 것을 만드는 자사의 미래형 모빌리티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킹클라우드는 차와 사람을 연결하는 커넥트투피(Connect To P) 전략을 기반으로, 주력 제품인 아이파킹 플랫폼을 통해 평범한 주차장을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자동차가 있는 어디에서나 운전자를 위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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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한국사이버결제㈜(KC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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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인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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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타브리드광고 대행
누리고㈜
가비아㈜
KT㈜
NHN (Toast Cloud)
SMS 및 메세지 발송
Amazon Web Services Inc.
NHN (Toast Cloud)
데이터 보관
NHN (Toast Cloud)상담 이력 보관
효성 ITX㈜
㈜KT is
고객센터 운영 및 상담, 주차장 관리

제 6 조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 정지 요구
  5) 회원 탈퇴
② 정보주체는 회사가 처리하는 정보들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의 열람을 서면, 대표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본 처리방침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보유·이용 기간)에 명시한 정보
  2.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에 명시한 정보
  3.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처리)에 명시한 정보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⑤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 주체의 법정 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⑥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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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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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① 관리적 조치
  - 회사는 내부 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표준 지침서’을 수립하여 전 임직원들이 준용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주기적으로 전 직원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국제 정보보호 인증인 ISO/IEC 27001:2013를 통해 외부 기관으로부터 정기적으로 회사의 정보보호 활동에 대해 검증을 받고 있습니다.
② 기술적 조치
  - 회사는 법령에서 암호화를 요구하고 있는 비밀번호, 고유식별정보, 계좌번호 및 카드 번호 등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대내외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솔루션을 운영하며, 모든 개인정보 문서를 실시간으로 자동 암호화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실시간으로 악성코드 감염을 방지하고, 매체제어 솔루션, 문서암호화 솔루션을 통해 외부로 나가는 정보 유출을 실시간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③ 물리적 조치
  - 접근통제 및 통제구역을 구분하고 각 구역의 담당자를 지정하여 비인가자들의 접근을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보호 조직)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와 관리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개인정보보호 관리자
부서R&D부서보안팀
이름이상민이름한승현
직위CISO직위팀장
연락처1588-5783연락처1588-5783
②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관리자 및 담당 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접수, 처리 부서
부서명CS 운영팀
대표전화1588-5783

제 11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연락처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홈페이지privacy.kisa.or.kr
대표전화(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홈페이지www.spo.go.kr
대표전화(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지킴이홈페이지http://www.police.go.kr
대표전화(국번없이) 18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홈페이지http://www.kopico.go.kr
대표전화1833-6972

제 12 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회사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근거•목적
  - 원활한 주차 서비스를 위한 입•출차 차량 정보 확인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
  - 차량 도난 및 파손 방지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촬영 범위 (2020년 04월 기준)
구 분설치 대수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주차장3,786입•출차 차량 번호판, 주차 장비
3) 관리 책임자, 담당 부서 및 영상 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자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영상정보 접근권한자
부서R&D부서고객지원팀
이름이상민이름김다운
직위CISO직위팀장
연락처1588-5783연락처1588-5783
4) 영상 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보관기간보관장소처리방법
24시간촬영일로부터 30일본사 1층 전산실
TOAST Cloud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 및 관리하고, 보관 기간 만료 시에는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
5) 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담당 부서를 방문하시면 접근권한자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회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7) 영상 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 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 열람자,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 13 조 (개인정보 처리 방침의 변경)

①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의 변경에 따라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7일 전, 이용자 권리의 변경사항 등의 중요한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14일 전에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변경된 내용은 고객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 전·후를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합니다.
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2019.11.26 - 2020.08.19)

공고 일자: 2020년 08월 05일

시행 일자: 2020년 08월 20일